캐주얼한식 바비박스, 12월 창업설명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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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혼밥이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를 잡게 되면서 편의점, 도시락 등의 1인 아이템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수제도시락 전문 브랜드 바비박스(BOBBYBOX)가 13일, 27일 2회에 걸쳐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2017년 마지막이 될 창업설명회에서 '바비박스'는 시장전반의 트렌드분석과 시장상황분석, 예비창업자 개개인의 상황을 고려한 창업 유형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참가자들은 창업설명회 이후, 개별상담을 나눈 후 조리시연과 시식회를 통해 바비박스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캐주얼한식을 표방하며 한식 패스트푸드라는 독창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골라먹는 토핑밥, 찬합형 도시락 등 다른 도시락 전문 브랜드와는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는 바비박스는 이번창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다양한 창업특전을 지원해 줌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바비박스 전인석 팀장은 “최근의 1인가구증가와 혼밥트렌드는 2018년에 더욱 확대되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바비박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아이템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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