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태국 자회사 CNTT@3-RD, TMB Bank 콜센터 수주

 
 
기사공유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전문 기업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의 태국 자회사인 CNTT@3-RD가 태국 10대 은행 중 한 곳인 TMB Bank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수주했다.

CNTT@3-RD는 자체 보유한 1,400석의 콜센터 좌석수와 전문 상담원 맞춤 교육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태국 내 콜센터·CRM 기업이다.


지난 9일에 체결된 이번 계약은 TMB Bank의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취급상품 문의 및 업무안내는 물론 카드상담 접수부터 아웃바운드 금융상품 텔레세일즈와 고객설문까지 통합으로 운영되는 금융 전문 콜센터로 매 월 2만 콜 이상의 인·아웃바운드 콜 수를 보장하는 계약이다. ( 관련기사 ☞ 씨엔티테크의 태국 자회사 CNTT@3-RD, 태국 KFC 콜센터 수주

최재율 글로벌 CSO는 “CNTT@3-RD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한 전문 상담원 교육 프로세스와 10여 년의 태국 내 콜센터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CRM 사업을 공고히 하고 있으며, 비대면 거래를 늘리려는 금융기관 추세와 맞물려 향후 금융 전문 콜센터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286.95하락 3.1612:42 07/19
  • 코스닥 : 798.78하락 11.6612:42 07/19
  • 원달러 : 1132.40상승 0.112:42 07/19
  • 두바이유 : 72.90상승 0.7412:42 07/19
  • 금 : 69.68하락 0.6812:42 07/19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