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고객중심 CS 진행… 고객행복 가치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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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영업점 직원들이 함께하는 ‘고객맞이 아침인사’ 모습.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행복가치 실현을 위한 CS(고객만족)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지난 2일 고객서비스 다짐문인 ‘고객에게 드리는 우리의 다짐’을 개정했다. 개정문은 “고객 관점의 혁신적 사고와 서비스 마인드 구축으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는 실천 의지를 담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또 매일 업무시작 전 영업점 직원들이 함께하는 ‘고객맞이 아침인사’는 고객과의 소통 방향을 제시하며 고객중심 서비스에 대한 임직원 공감대 형성하고 있다.

엄점수 BNK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고객만족팀장은 “고객중심경영의 원년을 맞이하여 매뉴얼에 국한된 획일적인 응대에서 벗어나겠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성 있는 고객중심 CS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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