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 리뉴얼 패키지 출시

 
 
기사공유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Mouton Cadet)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
금번 출시되는 무똥까데 리뉴얼 패키지는 이른바 ‘무똥까데 3.0’ 프로젝트로 진행된 15년 빈티지의 혁신적인 변화를 노출하고 고객들에게 무똥까데 15빈티지의 맛과 브랜드에 대한 신선한 느낌을 시각화하고자 기획되었다.

‘무똥까데 3.0’ 프로젝트가 라벨 디자인에 큰 변화를 주었듯이 패키지에도 그동안 무똥까데 라벨의 주된 색상으로 사용된 흰색 바탕을 검은색 바탕과 함께 사용하였으며, 로고를 형상화한 이미지에 붉은 색상의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무똥까데 고유의 친근한 느낌을 잃지 않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무똥까데 15년 빈티지는 라벨 디자인과 블렌드 비율의 퀄리티 상승으로 해외 판매가격이 인상되었음에도 무똥까데를 지속적으로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믿음’을 이어가고자 가격정책을 그대로 유지하였다. 가격은 2만원대이다.

무똥까데는 프랑스의 와인 명가 ‘바롱 필립 드 로칠드(Baron Philippe de Rothschild)’사가 1930년대 초 출시한 대표적인 브랜드 와인이다. 
▲ 아영FBC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여러 포도 품종을 혼합해 생산하는 기술로 무똥까데를 개발해 최초로 보르도 AOC 등급을 부여 받았다. 출시 초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과 가격으로 프랑스 대중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와인이다. 

칸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공식와인, 라이더 컵 (Ryder Cup / 미국과 유럽 남자 골프 대항전) 공식와인으로 문화와 스포츠 분야에서도 활발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무똥까데는 글로벌 금융계의 레전드 로스차일드(Rothschild) 가문의 막내둥이 무똥(Mouton)이 만들어낸 보르도 브랜드 와인이다. ‘믿음’을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는 세계적인 금융가문에서 ‘믿음’ 하나로 만들어온 프리미엄 브랜드 와인이 바로 무똥까데.”라며, “보르도 와인의 산뜻함과 목 넘김 후에 느껴지는 향은 이번 빈티지를 나타내는 가장 대표적인 특징일 것이다.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여 ‘믿음’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금번 패키지 출시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40.11하락 36.1319:16 06/19
  • 코스닥 : 815.39하락 24.8419:16 06/19
  • 원달러 : 1109.10상승 4.319:16 06/19
  • 두바이유 : 75.34상승 1.919:16 06/19
  • 금 : 70.97하락 3.3419:16 06/19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