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X 농심, 스낵 시리즈 11종 출시

 
 
기사공유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가 농심과 손잡고 스낵 시리즈 1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모닝글로리

새롭게 출시한 스낵시리즈는 총 11종으로 모닝글로리의 대표 품목인 스프링 노트뿐만 아니라, 수첩, 연습장, 중철노트, 지우개, 편지지, 스티커, 지함 등으로 구성됐다.

농심의 대표 스낵 5종(새우깡, 양파링, 바나나킥, 자갈치, 오징어집)을 콘셉트로 유아용 이름표 스티커부터 성인까지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스낵 모양 편지지까지 타깃을 확대해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기업 간 협업은 단순히 두 제품의 결합이 아니라 서로의 장점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방면의 연구 끝에 탄생해야 윈윈(win-win)할 수 있다”며 “1차 출시된 스낵 노트가 신학기에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전량 판매돼, 이번 스낵 시리즈는 11종으로 다양한 품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낵 시리즈는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과 가맹점, 공식 온라인쇼핑몰 엠지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23.45상승 14.99 09/20
  • 코스닥 : 821.13하락 5.78 09/20
  • 원달러 : 1120.40하락 0.7 09/20
  • 두바이유 : 78.70하락 0.7 09/20
  • 금 : 77.02상승 1.17 09/20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