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캠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체험 서비스 제공

 
 
기사공유
퍼펙트(Perfect Corp.)사가 자사의 글로벌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을 통해 2018년 에뛰드하우스가 제안하는 6가지 메이크업 트렌드 룩을 가상 체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유캠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의 2018 메이크업 룩은 에뛰드의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과 만나 완성되었으며, 각자 다른 특징과 매력을 담아낸 6가지 룩이 공식 공개된다.

해당 룩 체험 캠페인은 2018년 4월 16일부터 2018년 5월 12일까지 유캠 메이크업 앱 내에서 제공되며, 이용자는 레드벨벳의 화보 룩으로부터 구현된 6가지 다른 매력의 AR 메이크업 필터를 얼굴에 적용하여 직접 레드벨벳이 되어보는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을 모델로 한 걸크러쉬 느낌의 볼드한 레드 립이 강조된 레드키스, 조이를 모델로 한 벚꽃을 머금은 듯 한 핑크 컬러 아이와 투톤 립의 체리블라썸, 예리의 화려한 글리터 피그먼트 아이의 글리터홀릭, 섬세한 컨투어링과 음영감을 내세운 컨투어드로잉, 발랄한 코랄 톤 과즙 메이크업의 피치크러쉬, 오렌지와 레드의 조합으로 생기를 돋우는 조이풀 스캔들의 6가지 룩으로 구성됐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 (Alice Chang)은 “에뛰드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인기 걸그룹이 되어볼 수 있는 즐거운 체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유캠 메이크업의 증강현실 및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현실적으로 구현한 이번 레드벨벳 메이크업 룩 체험 서비스가 뷰티 애호가를 사로잡는 독특한 팬 경험을 제공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2018 메이크업 룩스는 유캠 메이크업 앱을 무료 다운로드하여 개인 모바일 기기로 증강현실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매장의 유캠 메이크업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39.17상승 15.72 09/21
  • 코스닥 : 827.84상승 6.71 09/21
  • 원달러 : 1115.30하락 5.1 09/21
  • 두바이유 : 81.20상승 2.4 09/21
  • 금 : 77.35하락 0.18 09/21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