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fresh, 차별화된 할인·배송서비스로 소비자 공략

 
 
기사공유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가 동종업계 최초로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GS fresh를 이용하는 KT멤버십 고객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5000원 할인(월 4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1회 1만원 더블할인도 추가로 가능하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월 5회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받는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월 횟수 제한은 없다. 할인은 최종 결제단계에서 ‘통신사 할인’을 조회한 뒤 적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포인트 차감 방식이다.

이와 함께 GS fresh는 다양한 정기행사도 진행한다. 매주 진행하는 ‘미(美)친 수요일’ 행사에는 전상품 10% 할인에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수요일 오후 5시까지다.

매주 일요일 전상품 10% 할인을 제공하는 ‘일요싸데이’ 행사도 진행, 주중에 행사를 놓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GS fresh는 온라인 쇼핑몰의 가장 중요한 경쟁력 중 하나인 배송서비스 차별화에도 힘을 쏟았다.

지난해 8월 마트몰 최초로 선보인 새벽배송서비스는 GS fresh 내의 새벽배송몰에서 오후 11시까지 주문한 상품에 대해 다음날 새벽 1시부터 7시 사이에 문앞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배송완료 시 사진이 동봉된 문자가 고객에게 전송된다.

이처럼 GS fresh가 업계 최초 통신사 제휴 할인혜택을 도입하며 특화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평소 마트에서 장보기가 어렵고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배송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맞벌이 부부 및 1인 가구에게 새로운 생활 편의 서비스 플랫폼으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다.

GS fresh 관계자는 “총 10만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편의와 만족감을 크게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GS fresh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69.38하락 26.1718:01 12/14
  • 코스닥 : 666.34하락 15.4418:01 12/14
  • 원달러 : 1130.80상승 7.418:01 12/14
  • 두바이유 : 60.28하락 1.1718:01 12/14
  • 금 : 59.67상승 0.8618:01 12/14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