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일본진출 순항… “제품력 인정받을 것”

 
 
기사공유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지난 8일 진행된 일본 QVC 홈쇼핑 첫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일본진출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었다.

AGE 20’s는 성공적인 첫 방송에 힘입어 7·8월 QVC 홈쇼핑 방송을 확정하고 이후에는 연간 계획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지난 8일 15시와 21시 두차례 방송했다.

첫 진출로는 이례적으로 1일 2회 방송을 편성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차 방송 시작 26분 만에 이날 준비한 수량이 완판되며 성공적으로 일본에 진출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한국여성이 추구하는 수분광 피부가 간단히 완성되는 K뷰티 대표제품으로 소개되며 일본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일본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하기 시작한 만큼 일본시장에서도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48.31하락 19.2 10/18
  • 코스닥 : 731.34하락 7.81 10/18
  • 원달러 : 1135.20상승 8.7 10/18
  • 두바이유 : 80.05하락 1.36 10/18
  • 금 : 80.23상승 1.4 10/18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