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부산 광안리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아 9월까지 두 달간 부산 광안리에서 ‘하이네켄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무더위 속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여름을 선사한다.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퍼지 네이블(Fuzzy Navel)'에 전격 오픈한 하이네켄 팝업스토어는 네덜란드 현지에서 즐기는 듯 하이네켄 특유의 시원한 목 넘김과 톡 쏘는 청량감을 그대로 선보이고 있다.


하이네켄은 1873년 출시 이래 품질에 관한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며 145년간의 동일한 맛과 퀄리티를 유지해 현재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 192개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부산 하이네켄 팝업스토어는 도심에서 만나는 하이네켄 포레스트 컨셉으로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표현하는 한편, 한여름 바닷가에서 무더위를 피할 힐링 장소로도 많은 관심을 끈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부산·경남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네켄 팝업스토어는 신선하고 청량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와 함께 신나게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각광받으리라 기대한다”며 “부산 첫 하이네켄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까지 DJ파티 등을 개최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의 무더위를 하이네켄과 함께 날려버리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네켄은 술집창업 주점창업으로 알려진 수제맥주&카페형요리주점 '엘리팝'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맞아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네켄(650ml)의 통큰 할인 판매와 더불어 SNS에 주어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여행상품권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엘리팝은 최근 수제맥주&카페형 요리주점을 컨셉으로 새단장하여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더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매년 4회 이상 대규모 프로모션과 2회 이상 정기적인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56.26상승 7.95 10/19
  • 코스닥 : 740.48상승 9.14 10/19
  • 원달러 : 1132.10하락 3.1 10/19
  • 두바이유 : 79.78상승 0.49 10/19
  • 금 : 77.88하락 0.55 10/19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