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리, 아웃도어의 본질 재해석… 블랙야크, ‘우먼스 캠페인’ 디지털 필름 공개

 
 
기사공유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뮤즈 스테파니 리와 독립영화 ‘여자들’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상덕 감독이 참여한 ‘우먼스 캠페인’ 디지털 필름과 생생한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컷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 ‘우먼스 캠페인’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며 성장중인 여성들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도전 그 자체보다는 그 과정을 독려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필름은 자연에서 자신의 내면을 탐험하는 아웃도어의 본질을 재해석한 연출로 완성된 동시대적 영상미가 특징이다. 특히, 특별한 배경 음악이 없이도 우거진 숲 속의 발자국 소리, 바람에 흔들리는 풀 소리 등 자연 그대로의 소리를 담아 영상미를 극대화했다.

또, 스테파니 리가 직접 녹음한 나레이션 역시 영상의 완성도와 메시지의 설득력을 한층 높였다. 나레이션은 ‘Fear, Nervous, Confident, Delight’ 등 불안함을 담은 목소리로 시작해 점점 자신에 대한 확신이 최고조의 희열에 이르며 ‘Be Original, 나 이정아 새로운 도전을 만날 때’로 끝을 맺는다. 이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담하지만 힘을 실어 풀어내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이번 우먼스 캠페인 디지털 필름은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30초 버전과 바람, 풀소리의 자연의 소리에 맞춰 표현하는 스테파니 리의 움직임을 포착한 디렉터스컷의 60초 풀버전 2가지로 공개됐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블랙야크 공식 디지털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61.71상승 5.45 10/22
  • 코스닥 : 744.15상승 3.67 10/22
  • 원달러 : 1128.40하락 3.7 10/22
  • 두바이유 : 79.78상승 0.49 10/22
  • 금 : 77.88하락 0.55 10/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