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 국내 론칭

 
 
기사공유
위시컴퍼니가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4일 전했다.
/사진=위시컴퍼니
바이 위시트렌드는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글로벌 E-커머스 채널 ‘위시트렌드’에 고객들이 남긴 여드름 등의 피부 고민들을 듣고 소통하며 제품 개발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위시트렌드는 약 50개 국가의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각질토너인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렙워터’와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톤을 한층 더 환하게 돕는 비타민C가 함유된 ‘퓨어 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 그리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테카 1% 베리어 크림’이 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86.95상승 2.0718:03 03/22
  • 코스닥 : 743.97상승 0.4518:03 03/22
  • 원달러 : 1130.10상승 2.418:03 03/22
  • 두바이유 : 67.03하락 0.8318:03 03/22
  • 금 : 67.46하락 0.7718:03 03/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