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원더, KBS JOY ‘트렌드 위드 미’서 ‘안티 옥신던트 컵 크림’ 소개 방영

 
 
기사공유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가 지난 2월 5일 방영된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속 코너 ‘트렌드 라이브-너 이름이 뭐니?’에서 자사의 안티 옥시던트 컵 크림이 피부노화를 늦추는 마법의 아이템으로 소개됐다고 밝혔다.

image

이날 방송에서 하루하루 원더의 안티 옥시던트 크림을 직접 사용해 본 소유, 소원, 리지, 남보라 등 4MC들은 “요거트 처럼 부드러운 타입이다!”, “미백과 주름개선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크림이다”라고 칭찬했다.


특히 ‘트렌드 라이브-너 이름이 뭐니?’의 라이브방송에 참여한 시청자와 4MC들이 현장에서 직접 투표를 통해 하루하루 원더의 안티 옥시던트 크림의 애칭을 ‘재미(컵)크림’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루하루 원더의 안티 옥시던트 컵 크림은 지난해 얼루어 품평단에서 만족도 97%를 받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면서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발효과정을 거쳐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하루하루 원더 크림은 안티옥시던트(항산화) 크림 외에 리페러티브(재생), 아쿠아밤(보습), 브릴리언트(미백)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제품이 최소 95% 천연원료를 사용해 개발됐고 나머지 5% 이하 성분을 제품의 효능을 높이기 위한 제형, 향, 안전성을 위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는 현재 국내에서는 하루하루 공식 몰과 신세계백화점, SSG, 부츠,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몰, G마켓, 11번가, H몰, CJ오쇼핑, AK플라자, W컨셉 등 온라인 쇼핑몰과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롯데온앤더뷰티, 현대백화점 면세점, 부츠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제공. 하루하루 원더 

 

  • 0%
  • 0%
  • 코스피 : 2230.50상승 1.8418:01 02/22
  • 코스닥 : 743.38하락 3.9518:01 02/22
  • 원달러 : 1125.20보합 018:01 02/22
  • 두바이유 : 67.12상승 0.0518:01 02/22
  • 금 : 67.22상승 0.118:01 02/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