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가맹점과 소통으로 고객만족도 높인 메뉴 출시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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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 '국수나무'가 지난 17일부터 527개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진행중이다. 
이번 국수나무 정기교육은 한 해의 브랜드 방향성과 정책공유, 신메뉴 조리교육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가맹점과 적극적인 소통을 목적으로 2010년 처음 시작되어 연2회 실시하면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가맹점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매장 영업이 종료되는 야간 시간대와 매장휴무가 가장 많은 일요일 교육을 편성하기도 했으며, 총4개 권역(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으로 나눠 총 19차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 참석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운영에 필요한 홍보물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국수나무는 상반기 신메뉴로 프리미엄 정식2종 로제돈까스정식, 크림돈까스정식과 다양한 돈까스메뉴를 신메뉴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에 앞서 국수나무는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사전판매를 진행하면서 점주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도 높은 신메뉴 출시 공략을 세워왔다.

국수나무 신메뉴는 오는 25일 전국 매장(일부매장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국수나무는 오는 27일, 서울 장한동 본사와 영남사업본부에서 각각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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