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브릿지협동조합 '국수나무' 2019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가치경영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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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지난 3월 29일, '2019 제7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단체부문에서 '공유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고객중심 마케팅철학의 확산을 통한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하고 있는 시상제도이다.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은 협동조합형 프랜차이즈 본사로서 국수나무, 도쿄스테이크 등 외식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소상공인 문제해결에 앞장서면서 사회 발전과 경제적 이익 창출에 공헌하여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다양한 상생경영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은 현재 국수나무 500여개 가맹점, 도쿄스테이크 4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대문구와 서울시와 함께 청년외식창업 협력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국수나무는 오는 4월10일 장안동 서울 본사와 영남지사에서 각각 성공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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