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19' 참가… 클레어스 · 바이 위시트렌드 소개

 
 
기사공유
위시컴퍼니가 3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국제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19(COSMOPROF 2019)’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유럽 바이어들에게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klairs)와 바이 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위시컴퍼니
올해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는 70여 개국의 약 3000개 기업과 26만 5000여 명이 참가했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위시컴퍼니 부스에서는 스웨덴, 독일, 영국, 에스토니아 등 유럽 국가들의 대형 유통채널 70개 이상의 신규 바이어들과 미팅이 이루어졌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클레어스와 바이 위시트렌드는 이제 K-뷰티에 대한 관심에 기대는 수준을 넘어 유럽에서도 브랜드 팬덤을 구축했고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19에서 만난 유럽 바이어들도 이런 브랜드 강점들을 인지하고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럽 시장 유통 채널을 계속 늘려나며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시컴퍼니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으로, 2010년 설립 이후 클레어스, 바이위시트렌드, 정글보태닉스 등의 브랜드를 론칭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80.50하락 2.3311:35 10/17
  • 코스닥 : 648.59하락 3.3711:35 10/17
  • 원달러 : 1186.10하락 1.711:35 10/17
  • 두바이유 : 59.42상승 0.6811:35 10/17
  • 금 : 58.80하락 0.6211:35 10/17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