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창업 '푸라닭치킨' 등촌역점 오픈 …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 인기

 
 
기사공유
등촌역점 푸라닭치킨 홈페이지 캡쳐

치킨 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푸라닭치킨'의 등촌역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푸라닭 치킨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과 디자인, 그리고 메뉴로 젊은 셀럽들에게 이미 NO.1 치킨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올해 3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다년간의 노하우와 전문가들의 디자인 연구로 치킨업계에서 볼 수 없던 '패키지 디자인'과 '치킨 브랜드 인테리어 끝판왕’을 등촌역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더스코리아 황인섭 이사는 “푸라닭 등촌역점을 기존에 타 치킨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푸라닭 치킨만의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푸라닭 창업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타 경쟁 브랜드의 인테리어 비용의 70 % 선에서 현재 컨셉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 창업관련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62.18상승 22.9523:59 11/15
  • 코스닥 : 668.51상승 5.223:59 11/15
  • 원달러 : 1166.60하락 3.123:59 11/15
  • 두바이유 : 63.30상승 1.0223:59 11/15
  • 금 : 61.93하락 0.5423:59 11/15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