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2019 중국미용박람회 참가… 미국·일본 이어 중국 시장 정조준

 
 
기사공유
편집형 SPA 브랜드 ‘랩(LAP)’의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5월 20(월)부터 22일(수)까지 상해에서 개최되는 ‘2019 제24회 중국미용박람회(CB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랩코스(LAPCOS)

랩코스(LAPCOS)는 지난해 ‘카일리제너닷컴’에 소개되며 미국 진출을 시작했으며, 올해 3월 일본 스킨가든에도 진출했다. 이런 글로벌 진출 경험을 발판으로 중국미용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랩코슨느 중국 내 SNS 채널을 활용해 온라인 활동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중국미용박람회 동안 활발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랩코스(LAPCOS) 부스 방문 후, 중국 내 개인 SNS(위챗, 웨이보, 샤오홍슈)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방문객 모두에게 차콜 마스크 팩을 증정하며, 인증샷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즈상을 선정한 50명에게 추가로 랩코스(LAPCOS) 제품 베스트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랩코스(LAPCOS)가 참가하는 중국미용박람회는 중국 내 TOP3에 꼽히는 대규모 박람회로서, 화장품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성형•미용 의료기기, 헤어•네일용품, 스파&살롱 제품, 화장품 용기 및 라벨 등 산업계의 주요 국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80.62하락 8.2418:01 10/23
  • 코스닥 : 658.98상승 3.0718:01 10/23
  • 원달러 : 1172.40상승 2.718:01 10/23
  • 두바이유 : 59.70상승 0.7418:01 10/23
  • 금 : 58.95하락 0.4318:01 10/23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