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마약닭발에서 장첸닭발 치킨까지 SNS 인기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의 마약닭밟(닭발+주먹밥)의 호평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히트메뉴의 탄생을 알렸다.

치킨매니아에 따르면, 젊은층 20대 여성층의 관심이 치킨보다 닭발에 더욱 많음을 확인 후 , 상품개발팀의 관계자가 전국의 닭발 맛집과 전통시장 곳곳을 직접 다니며 발품을 팔고 연구하여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3월 8일, 후라이드 닭발과 진미양념닭발을 출시한 치킨매니아는 특별한 홍보 없이 자연스러운 바이럴이 일어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올해로 창업 16주년을 맞이한 치킨매니아는 매년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지속 출시하며 최근 젊은층에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다. 얼마 전 출시한 장첸닭발 까지 치킨매니아의 닭발 메뉴들이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무뼈 닭발은 가공 특성 상 가격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타 브랜드와 비교 동일한 양에 주먹밥(마약닭밟), 대량 소스(핫마요소스) 까지 함께 제공함으로써 착한가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72.92하락 18.9518:03 07/17
  • 코스닥 : 666.28하락 8.1418:03 07/17
  • 원달러 : 1181.30상승 3.718:03 07/17
  • 두바이유 : 64.35하락 2.1318:03 07/17
  • 금 : 64.58하락 0.6418:03 07/17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