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이 직접 서비스 품질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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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어코드. /사진=머니S DB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해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을 모집·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들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혼다코리아의 의지가 담겼다.

공개 모집으로 선발되는 100명의 평가 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출고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게 된다. 또 고객 좌담회에도 참석해 서비스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평가단 운영으로 서비스 정책과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 평가 단원으로 대표되는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해 비즈니스 핵심 가치인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지완 lee88@mt.co.kr

머니S 산업2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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