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바람직한 기업문화 조성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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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바람직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두앤돈트(Do & Don’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월 테마별로 직원들이 '지켜야 할 사항(Do)'과 '하지 말아야 할 사항(Don’t)'을 세부 실천과제로 제시한 것이다. 지난 4월 행원에서 지점장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이 참여한 ‘세대공감 토크 콘서트'를 통해 도출된 내용이다.

이달은 음주 위주의 회식을 다양한 문화활동으로 대체하도록 하는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음달에는 주 52시간 정착을 위해 업무시간 중 사적인 용무를 줄이고 윗사람이 앞장서서 정시 출퇴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우리은행은 캠페인 세부 실천사항을 직원들이 직접 동영상으로 제작해 전 직원과 공유하고, 월별 우수 사례도 발굴해 포상할 방침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고객과 접점에 있는 은행이 앞장서자는 취지에서 시작하게 됐다"며 "하반기에도 토크 콘서트를 다양한 주제를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남의 namy85@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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