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치킨,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 사로잡아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컬투치킨’(대표이사 임종완)은 전문 쉐프들로 구성된 R&D팀을 통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치킨 메뉴들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로는 매콤한 마늘간장소스의 ‘컬투치킨’, 담백한 크림소스와 아삭한 양파, 탱글탱글한 새우가 어우러진 ‘어니언 크림새우치킨’, 특제소스인 달콤간장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를 곁들인 ‘간장마요치킨’ 등이 있다.



컬투치킨 관계자는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개발함과 동시에 메뉴 완성도를 높여 방문하신 고객이 메뉴에 대해 만족하고 경험했던 메뉴는 물론 다른 메뉴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으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것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된다. 이로 인해 가맹본사는 고객과 가맹점주께 더 맛있는 메뉴와 서비스로 보답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선순환 구조”라고 전했다.

컬투치킨은 ㈜마니커의 100% 국내산 신선 냉장육을 사용하여 육즙과 풍미가 훌륭하며, 기본에 충실한 ‘마후라(마일드 후라이드)치킨’과 컬투치킨만의 독특한 ‘매후라(매운 후라이드)치킨’은 물론 알싸한 마늘과 달콤한 꿀의 최강 조합인 ‘마늘닭’, 갈비맛의 최강자 ‘갈비닭’, 매운 맛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화끈화닭’, 어니언치즈의 황홀한 스노잉 ‘뿌려뿌려치킨’, 칠리탕수소스를 곁들인 새우와 치킨의 콜라보 ‘칠리새우치킨’, 고소한 치즈와 불맛소스로 오븐에서 구워낸 ‘치즈불닭치킨’ 등 20여가지의 다양하고 독특한 치킨 메뉴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한편, 정직한 치킨을 추구하는 컬투치킨은 전국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신규 가맹점주의 초기 사업 안정화를 위해 가맹비, 교육비, 라이선스비, 광고비, 약정 기간이 없는 5無 정책을 실시하고 있고 선착순 신규 가맹점 10개점에 대해 △간판, △내외부 사인물, △전용 튀김기 1대를 추가로 무상 지원하는 1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본격적인 치맥의 계절을 맞아 치킨 마니아들의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는 컬투치킨이야말로 이 시대의 진정한 핵인싸템이 아닐까?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01.45상승 8.1115:33 07/23
  • 코스닥 : 668.65하락 6.1315:33 07/23
  • 원달러 : 1178.90상승 0.615:33 07/23
  • 두바이유 : 63.26상승 0.7915:33 07/23
  • 금 : 62.74상승 1.1915:33 07/23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