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서 굽네피자 한 판이 1만 3천원?!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만든 굽네피자가 오는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먹켓 페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사)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한다.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굽네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와 더불어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특별한 토핑을 얹어낸 경쟁력 있는 굽네피자를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한다.

행사장 내 마련된 굽네피자 부스에서는 단짠 매력을 지닌 불고기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불맛이 화끈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가격인 1만 5천원에서 2천원 할인된 1만 3천원에 판매한다.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세계 식품·외식산업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세미나, 스타 셰프 및 명장이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 기업관과 종합식품관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먹켓 운영관, 먹슐랭 투표 진행, 미식행사, 버스킹 공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외식산업 육성과 외식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외식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에 굽네피자가 하나의 브랜드로서 참가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현장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굽네피자를 맛있게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해 소통창구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부터 굽네피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유연석을 모델로 내세워 총 3가지 시리즈로 제작된 TV 광고 방영을 시작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1964.65상승 4.415:32 08/21
  • 코스닥 : 615.96상승 8.9515:32 08/21
  • 원달러 : 1202.50하락 5.815:32 08/21
  • 두바이유 : 60.03상승 0.2915:32 08/21
  • 금 : 59.24상승 0.8415:32 08/21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