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 카이아 거버 모델로 가을 겨울 2019 캠페인 촬영

 
 
기사공유
지미추가 수퍼모델 카이아 거버와 함께 가을 겨울 2019 캠페인의 세컨드 시즌을 선보였다.
©지미추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미추의 모노그램인 JC가 첫 선을 보인 것이 특징이다. JC는 지미추의 이니셜로 이번 촬영 본에서는 초 대형 조각으로 연속해서 등장하게 표현됐다.

지미추의 새로운 장을 알리는 JC 모노그램은 브랜드의 이니셜을 브러시 골드 색상의 다면적인 폰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 여기에 J와 C가 서로 연결되게 표현하였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최는 "카이아 거버는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지닌 인물로 다음 세대를 위한 뮤즈를 상징한다. 카이아 거버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는 모던한 히로인이다. 이번 시즌은 브랜드의 모노그램인 JC가 공개되는 지미추 역사상 중요한 시즌이다. JC는 브랜드 이니셜을 약어로 표현한 것. 다면적으로 표현된 디자인은 지미추를 사용하는 여성들의 역동성과 이러한 여성들이 착용하는 액세서리를 표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카이아는 "나에게 지미추는 강인함과 힘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지미추의 스토리에 중요한 장이 될 이번 가을 겨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또한 Varenne 핸드백 패밀리도 공개된다. Varenne 핸드백에는 세 개의 주요 실루엣이 포함되었으며 서로 겹쳐진 JC 모노그램이 사용되었다.
©지미추

한편 이번 캠페인은 2019 년 7 월 11 일부터 전 세계에 공개되며 캠페인 공개 이후에는 비디오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93.34하락 1.0218:03 07/22
  • 코스닥 : 674.78상승 0.7218:03 07/22
  • 원달러 : 1178.30상승 3.818:03 07/22
  • 두바이유 : 62.47상승 0.5418:03 07/22
  • 금 : 61.55하락 0.5918:03 07/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