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피자', 최우수 가맹점에게 총 2천 8백만원 상금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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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지앤푸드 본사에서 ‘굽네피자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갖고 총 2천 8백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이번에 처음 실시한 시상식은 우수 가맹점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한 달 간 굽네피자 3종의 판매량이 가장 높은 상위 10개 가맹점과 우수 컨설팅 매장 1개를 선발해 시상했다. 

우수 가맹점에게는 1등 1천만원, 2등 5백만원, 3등 3백만원을 시상했고, 4~10등 가맹점에는 각각 1백만원을 지급했으며, 컨설팅 매장에는 3백만원을 지급했다. 컨설팅 매장은 지역매니저(Area Manager)가 집중 관리하는 매장이다.

이날 행사에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가 우수 가맹점주들에게 직접 상금을 시상했다. 시상식 후 마련된 간담회 자리에서는 굽네치킨 안종섭 운영본부장이 직접 가맹점주들 의견을 청취하며 상생 방안을 논의해 적극적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영동읍점은 한 달 동안 피자 약 2,100판을 판매해 1등 매장으로 선정됐다. 영동읍점 이병희 가맹점주는 “굽네피자 출시를 알리기 위해 고객들에게 권유 판매, 지역 신문광고 등 다양한 수단을 활용해 홍보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어 매출을 올릴 수 있었다”며 “매장 담당자와 항상 행사 전략에 대해서 논의하고 고민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고,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홍경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맹점주들과 소통하고 서로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돼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3生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3生캠페인이란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발전, 소비자의 신뢰, 직원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진행해 나가는 활동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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