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산 전자담배 '죠즈' 국내상륙… 궐련형 신제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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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슨 장 죠즈코리아 대표가 26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죠즈 전자담배 신제품 기자간담회를 진행 중이다./사진=김정훈 기자
죠즈코리아가 국내시장에 궐련형 전자담배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망 확대를 선언했다. 제이슨 장 죠즈코리아 대표는 흡연자들에게 '완벽한 자유'를 선사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일본 프리미엄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코리아가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죠즈(jouz) 신제품과 자체 기술 플랫폼을 공개했다.

제이슨 장 대표는 "깨끗한 공기를 유지하면서도 흡연자에게 완벽한 자유를 선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판매망을 빠르게 확대해 가고 있다.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된 죠즈20s와 죠즈12S다. 비비 첸 죠즈 글로벌 디렉터는 "죠즈는 전자담배 기술 플랫폼인 '죠즈 프라임 테이스트 히팅 플랫폼'을 자체 개발했다"며 "이 플랫폼은 3세대 세라믹 히팅 블레이드와 정밀온도 조절 시스템, 360도 에어플로우 디자인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죠즈20s는 블루투스를 통해 개인 취향에 맞게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사용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죠즈20s 제품 모습./사진=김정훈 기자

죠즈는 히팅블레이드를 통해 제품 내구성을 높이고 수명주기도 늘렸다. 특히 배터리 용량을 늘려 죠즈20s는 1회 충전으로 20개비 연타가 가능하다.

1년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불량 시 1:1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7월 중순 출시되는 죠즈20S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바우처를 받으면 9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죠즈12s 역시 죠즈20s와 동일한 기능이 적용됐다. 12개비 연타가 가능하며 무게는 44g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바우처를 받으면 7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0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죠즈20s와 죠즈12s는 기존 화이트와 블랙 색상을 포함해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죠즈코리아는 액상형 전자담배 죠즈C도 선보였다. 죠즈C는 최첨단 세라믹 가열기술이 적용됐고 별도의 버튼 없이 액상 팟을 손쉽게 교체해 사용 가능하다. 죠즈C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죠즈코리아는 기존 죠즈20 제품이 한국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 본격적으로 유통채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죠즈는 올 1월에 국내에 선보인 후 사전 예약판매를 포함해 공식 출시 10일 만에 주문량 2만5000대를 기록하며 시장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죠즈코리아는 27일부터 전국 9000여개 세븐일레븐과 460여개의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죠즈20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죠즈20의 판매자가는 7만9000원이다.
 

김정훈 kjhnpce1@mt.co.kr

안녕하세요. <머니S> 김정훈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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