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달콤한 복숭아를 소재로 한 ‘소프트크림 복숭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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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미니스톱이 달콤하고 진한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프트크림 복숭아’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고객들이 소프트크림을 가장 많이 찾는 계절인 여름을 맞아 복숭아 특유의 향긋한 맛과 향을 소프트크림으로 구현해 선보인다.

복숭아는 일명 ‘여름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며 무더운 날씨에 선호도가 높은 인기 과일이다. 미니스톱은 소프트크림의 색상도 먹음직스러운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분홍색으로 표현해 주 고객층인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게 기획했다.

‘소프트크림 복숭아’는 복숭아 농축액을 넣어 과일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려 먹었을 때 복숭아의 풍미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복숭아의 산뜻한 달콤함이 부드러운 소프트크림과 조화되어 기존 소프트크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콘 2,000, 점보컵 2,500원, 컵 1,500원이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커피팀 박상환 MD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소프트크림과 달콤한 과일이 생각날 때 즐기기에 좋은 상품”이라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새로운 소재의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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