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네이버, 스타트업 마케팅 세미나 연다

 
 
기사공유
/사진=모비데이즈
모비데이즈와 네이버가 스타트업 성장을 돕기 위한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기업 모비데이즈는 네이버와 함께 오는 25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역삼에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전문가 노하우 공유와 효율 극대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 민형필 네이버 광고컨설팅 매니저, 한만형 모비데이즈 이사, 임상현 네이버 AD Synergy 리더가 연사로 참여한다.

주제는 ‘마케팅 고도성장’(Hyper Growth)으로 대한민국 마케팅시장의 변화, AARRR 프레임으로 살펴보는 네이버 통합 마케팅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진화, 브랜디드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에서 전환까지, 네이버 광고의 시너지 효과 등 다양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고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하이퍼 커넥티드 플랫폼인 네이버와 공동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접수는 마감됐다.
 

채성오 cso86@mt.co.kr  |  facebook

머니S 채성오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1964.65상승 4.415:32 08/21
  • 코스닥 : 615.96상승 8.9515:32 08/21
  • 원달러 : 보합 015:32 08/21
  • 두바이유 : 보합 015:32 08/21
  • 금 : 0.00보합 015:32 08/21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