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TV광고 방영… "보험 쉽고 편하게"

 
 
기사공유

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는 이달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의 신규 TV 광고 ‘과거문제’편을 내놓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보험관리’편에 이어 ‘어려운 보험서비스를 쉽게 관리하는 것이 보험의 바른이치’라는 메시지를 과거시험장의 배경 안에서 전달한다.

광고의 주 내용은 과거시험장에서 ‘보험내역과 보장범위, 청구방법에 대해 서술하시오’라는 문제가 출제된다. 어려운 보험생활에 길들여진 과거 응시자들이 답을 몰라 곤란해하는 사이 모델 하정우가 굿리치의 대표 캐릭터인 올치와 함께 등장하여 “그건 과거문제”라고 말한다. ‘이젠 가입한 내보험, 보장내용 확인에서 청구까지 한번에’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과거에 어려웠던 보험생활을 통합보험관리플랫폼 굿리치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과거에는 보험의 정보불균형으로 인해 보험을 어렵게 느낄 수밖에 없었던 것이 현실이다”며 “굿리치 신규 광고를 통해 고객이 보험을 쉽고 편한 서비스로 느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혁주 simhj0930@mt.co.kr

금융팀 심혁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05.62상승 7.6218:01 12/11
  • 코스닥 : 629.13상승 2.0218:01 12/11
  • 원달러 : 1194.70상승 3.418:01 12/11
  • 두바이유 : 64.34상승 0.0918:01 12/11
  • 금 : 63.84상승 0.118:01 12/11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