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14기 서포터즈 모집.. 새로운 메뉴 체험 등 다양한 혜택

 
 
기사공유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오는 25일까지 ‘죽이야기 서포터즈 14기’를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죽이야기 서포터즈는 매월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죽이야기 몰의 제품을 체험하며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이며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홍보 활동을 위한 죽이야기 모바일 상품권(5만원)을 매월 지원한다.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정결과는 28일 발표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죽이야기측은 “서포터즈 모집과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웰빙 한식 문화의 보편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14기 서포터즈에도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신제품 체험 등 유익한 활동들을 기획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88.86상승 24.0218:01 10/22
  • 코스닥 : 655.91상승 6.7318:01 10/22
  • 원달러 : 1169.70하락 2.318:01 10/22
  • 두바이유 : 58.96하락 0.4618:01 10/22
  • 금 : 59.38하락 0.3218:01 10/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