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 배진권 대표, 새로운 컨셉의 양념육 브랜드 “오늘고기” 런칭

 
 
기사공유
양념육 제조 전문 기업인 (주)농부(대표 배진권)가 기존 양념육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컨셉의 양념육 브랜드인 “오늘고기”를 런칭했다.

(주)농부의 새로운 브랜드인 “오늘고기” 상품 및 서비스는 “소비자가 배송 받았을때 최상의 고기맛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늘고기는” 상품 컨셉은 기존 냉동 양념육의 개념에서 벗어나 얼지않은 상태의 냉장육과 고기 양념을 분리해서 제공하는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근 식품 트렌드인 가정 간편식의 성격을 띠고 있는셈. 혹은 채소만 추가되면 밀키트 제품이라고도 볼 수 있다.


서비스로는 오후 2시 기준으로 주문과 동시에 생산하여 익일까지 배송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즉, 1일 이내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신선 배송이 된다는 것. 여기에 일일 한정 판매라는 독특한 판매 방식으로 안전한 소비자 먹거리에 보다 엄격한 품질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주)농부의 관계자는 “고기와 양념이 조화를 이룬 오늘고기 상품 및 서비스로 기존 저가 양념육에 대한 편견과 오해 및 불신을 다소 해소하고 건강, 안전, 맛있는 먹거리로 양념육이 재평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고기로 선보이는 첫번째 상품은 “오늘고기 솔 삼겹살”이다. 일반적인 삼겹살과 달리 솔가루와 강황을 뿌려 잡내 없고 은은한 향이 나는 고소한 삼겹살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솔향과 더불어 솔잎이 가진 동맥경화 개선 및 혈행 관리에 효능이 있다는 점도 삼겹살 지방에 대한 걱정을 덜어 낼 수 있어 장점이 되고 있다.

또한, 강황도 강황의 커큐민 성분으로 인해 항암 효과와 심장 질환을 예방해주고 식욕울 돋구는 노란 색에 풍부한 감칠맛을 향상 시켜주는 점도 한몫한다.

“오늘고기” 런칭과 함게 판매가 시작되는 “오늘고기 솔 삼겹살”은 9일부터 온라인 판매가 시작된다. 출시 기념 사은품으로 “오늘고기 솔 삼겹살” 1팩 구입시 육개장 1개도 추가 서비스 하는 행사를 이번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주)농부의 오늘고기 사업부 본부장은 “현재는 양념육 공급에 머물러 있지만 오늘고기 서비스를 통해 제품군이 확대되고 다양한 추가 상품 개발로 앞으로는 전문 축산물 가공 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의지를 나타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81.36상승 1.0110:37 09/20
  • 코스닥 : 646.66상승 0.9510:37 09/20
  • 원달러 : 1193.40하락 0.210:37 09/20
  • 두바이유 : 64.40상승 0.810:37 09/20
  • 금 : 63.23하락 0.0710:37 09/20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