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로그인 오류… "별도 보상 계획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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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 /사진=뉴스1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에 로그인 오류로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14일 멜론을 운영하는 카카오에 따르면 이날 시스템 오류로 낮 12시50분쯤부터 약 10분간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

로그인을 시도하면 ‘멜론 로그인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문이 떴다. 기존 아이디의 로그인이 해제되는 경우도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카오 관계자는 “새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에만 접속이 어려웠고, 이미 로그인 돼 있던 이용자는 정상 이용이 가능했다”며 “별도의 보상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 멜론은 지난 4월12일과 13일에도 갑작스러운 트래픽 증가로 시스템 오류를 일으켰다.

당시 카카오는 피해를 본 이용자들의 멜론 이용권 사용 기간을 2일 연장하는 보상안을 내놓았다.
 

정소영 wjsry21emd@mt.co.kr

머니s 기자 정소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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