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2019 F/W 캠페인 'TAG ME' 화보 공개… 밀레니얼 세대 겨냥

 
 
기사공유
루이까또즈가 19 F/W 시즌 컬렉션 ‘태그 미(TAG ME)’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테마인 ‘태그 미’는 색다른 경험과 ‘나’를 중시하는 영밀레니얼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셉트로 트렌드에 맞는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냈다.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이번 컬렉션 화보는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촬영했으며 이국적인 나라 모로코의 골목 곳곳에서 루이까또즈의 새로운 감성을 담았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으로는 쥬쥬(JouJou)백과 루미에(Lumiere)백을 선보인다. 블랙, 인디핑크, 아이보리 컬러의 쥬쥬백은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숄더백으로 캐주얼룩부터 컨템포러리 스타일까지 자연스럽게 매치 가능하다.

또한 루미에백은 빛의 모티브인 대각선 방사 방향 퀼팅 라인이 적용된 미니 버킷백으로 천연 소가죽을 가공한 경량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골드 톤 메탈 소재의 로고는 포인트와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루이까또즈의 F/W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직영몰 ‘스타일 LQ’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루이까또즈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시즌 캠페인을 통해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91.52상승 11.1718:03 09/20
  • 코스닥 : 649.07상승 3.3618:03 09/20
  • 원달러 : 1188.00하락 5.618:03 09/20
  • 두바이유 : 64.40상승 0.818:03 09/20
  • 금 : 63.23하락 0.0718:03 09/20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