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이 글러브를 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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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국내 프로야구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선보여. 시구에 나선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사진=쉐보레
쉐보레(Chevrolet)는 프로야구 정규시즌 기간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로 프로야구 팬들을 만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SK 행복드림구장에서는 SK와이번스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렸다. 쉐보레는 이날을 ‘쉐보레 브랜드 데이’로 지정했다. 구장 내 쉐보레 전 차종 전시 및 포토존 운영, 술래잡기 이닝 이벤트인 ‘쉐비맨을 잡아라’ 등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이 홈경기 시구를 하고 관중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쉐보레는 야구와 축구 등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젊고 열정이 넘치는 쉐보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저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완 lee88@mt.co.kr

머니S 산업2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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