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취향에 따라 여행지를 선택하세요"

 
 
기사공유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취향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여행지를 선정하고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 계획하는 것에서 벗어나 본인의 취향에 따라 무엇을 하고 싶은지 먼저 생각해보고 여행지를 찾아보자는 내용의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아시아나항공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매일 1개의 ‘취향’ 여행을 소개한다. 일례로 ‘맥주’를 좋아하는 취향을 갖고 있는 고객을 위해 ▲순하고 청량한 ‘충칭맥주’ ▲강한 몰트와 진한 풍미의 ‘싱가포르맥주’ ▲구수한 보리맛과 짜릿한 탄산의 ‘하얼빈맥주’ 등 맥주 취향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취향별 여행지를 캠페인이 종료되는 다음달 30일까지 소개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취향에 맞춰 ▲방콕 ▲싱가포르 ▲하노이 ▲홍콩 ▲구이린 ▲충칭 ▲하얼빈 ▲청두 등 8개 도시를 ‘취향지’로 선정했으며 최저가 대비 최대 26%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로 오는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취향지 캠페인은 목적지를 정하고 경험할 것을 선택하는 여행이 아닌 나만의 취향에 맞춰 여행지를 탐색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완 lee88@mt.co.kr

머니S 산업2팀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62.33상승 0.1118:01 09/17
  • 코스닥 : 644.28상승 5.6918:01 09/17
  • 원달러 : 1190.70상승 7.618:01 09/17
  • 두바이유 : 69.02상승 8.818:01 09/17
  • 금 : 63.88상승 5.5218:01 09/17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