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X박막례 컬래버 2탄 “9월 한 달 간 ‘햄 샌드위치’가 3900원”

 
 
기사공유
‘박막례 써브웨이 주문하다’라는 유튜브 영상으로 찰떡 케미를 과시한 ‘할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써브웨이가 CF로 다시 만났다.

지난 5일,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한 대세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를 ‘썹!프라이즈’ 프로모션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2일 박막례 할머니가 ‘1인 3역’을 맡아 열연한 온라인 CF를 공개했다..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광고 공개 직후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할머니 너무 귀여워요”, “할머니가 모델하니까 써브웨이가 더 친근하게 느껴져요”, “광고 잘 뽑았네, 할머니랑 써브웨이 찰떡!”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시작한 ‘썹!프라이즈’ 이벤트는 올 12월까지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단돈 3900원에 파격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9월 썹!프라이즈 이벤트 메뉴는 클래식 라인의 대표 메뉴인 ‘햄 샌드위치’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로, 입 안 가득 퍼지는 스모크햄의 풍미가 일품이다. 

소스와 치즈를 제외한 열량이 290kcal에 불과해 건강 다이어트 메뉴로도 인기가 높다. 취향에 따라 채소를 선택하고 마요네즈와 사우전 아일랜드 소스를 곁들이면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햄 샌드위치 꿀조합이 완성된다.

이번에 공개된 9월 썹!프라이즈 온라인 CF는 청춘남녀 배우의 연기에 박막례 할머니 특유의 찰진 사투리 더빙을 더해 B급 감성의 코믹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CF에서 박막례 할머니는 남녀 배우의 목소리 연기를 멋지게 소화한 것은 물론, CF 말미에 써브웨이 매장에서 일하는 샌드위치 아티스트로 직접 등장해 1인 3역으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박막례 할머니와 컬래버로 진행한 유튜브 영상 ‘박막례 써브웨이 주문하다’에 대한 고객 호응이 폭발적이어서 고객에게 보다 큰 웃음을 선물하기 위해 컬래버 2탄으로 온라인 CF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CF를 즐겁게 감상하시고, 써브웨이 매장을 찾아 ‘썹!프라이즈’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썹!프라이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의미하는 썹(sub)과 서프라이즈(surprise)의 합성어로, 고객이 샌드위치의 뛰어난 맛과 착한 가격에 ‘놀라고 또 놀라는’ 믿기지 않을 만큼 놀라운 할인 행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수량 제한이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77.94하락 4.8918:03 10/17
  • 코스닥 : 649.29하락 2.6718:03 10/17
  • 원달러 : 1187.00하락 0.818:03 10/17
  • 두바이유 : 59.42상승 0.6818:03 10/17
  • 금 : 58.80하락 0.6218:03 10/17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