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가격 모두 잡았다! 가성비 제대로 갖춘 제품 한가득

 
 
기사공유
최근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제품이 소비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가성비가 중요한 요소가 됐다. 이에 식품업계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맛과 가격 모두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내놓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가을 신제품 피자 출시를 기념해 ‘더블팩’과 ‘트리플팩’을 오는 10월 7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도미노피자 ‘더블팩’은 가을 신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한 ‘핫치킨’, ‘리얼불고기’, ‘치즈가든’ 중 피자 2종(M)을 골라 29,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트리플팩’은 가을 신제품 ‘취향존중 시리즈 3종(M)’을 41,9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이다. 한 판 당 5,000원 추가 시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이 가능하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가 최근 인기메뉴로 자리잡은 이색부위 3종을 한번에 담은 '매니아 모듬튀김'과 어릴 적 학교앞 문방구에서 맛 볼 수 있었던 향수 가득한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한 '문방구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치킨매니아의 인기메뉴인 닭발튀김과 닭껍데기튀김, 거기에 닭똥집튀김까지 함께 구성 한 이번 신메뉴 매니아모듬튀김은 치킨 한마리 가격에 치킨매니아 인기 튀김메뉴 3가지와 매콤 화끈한 핫마요 소스까지 한번에 맛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올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뉴트로 열풍으로 80-90년대 그때, 그맛, 그 가격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가심비를 내세운 메뉴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치킨 주문 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떡볶이까지 즐길 수 있도록 추억의 메뉴 문방구 떡볶이도 함께 선보였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6월부터 운영해 왔던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를 노브랜드 버거로 리뉴얼했다.
노브랜드 버거는 푸짐하고 독자적인 감칠맛의 서양식 패스트 캐주얼 푸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햄버거 전문점이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햄버거에 비해 약 20% 두꺼운 패티를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독특한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햄버거 11종을 즐길 수 있다.가격은 단품 1900원 ~ 5300원, 세트(햄버거ㆍ감자튀김ㆍ음료) 3900원~6900원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소비트렌드에 맞춰 맛과 가격 모두를 만족하는 가성비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도 가족들과 함께 가성비 넘치는 제품으로 맛있는 한상 즐기시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68.17상승 0.7715:32 10/15
  • 코스닥 : 646.80상승 5.3415:32 10/15
  • 원달러 : 1185.20상승 0.315:32 10/15
  • 두바이유 : 59.35하락 1.1615:32 10/15
  • 금 : 60.03하락 0.4115:32 10/15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