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빠닭의 닭발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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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하고 즐기셔도 됩니다.

최근 비양심적으로 닭발의 유통판매가 사회적으로 문제를 불러일으키면서, 닭발전문포차 브랜드인 '발빠닭'은 엄격한 내부기준으로 선별 공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무뼈닭발은 발골, 세척, 컷팅, 전뼈 제거 등 꼼꼼한 전처리 작업으로 공급하고, 매장에서 조리전 한번더 세척함으로써 위생의 안전성을 높였다.

또 원재료를 상대적으로 비싼 국내산으로 유지하면서 품질에 대해선 가격과 타협하지 않고 정직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발빠닭은 20/30대 여성층이 좋아하는 중독성이 강한 닭발 메뉴와 다양한 퓨전요리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SNS 소셜커뮤니케이션에서도 비주얼 갑으로 실제 고객만족도 높다.

발빠닭의 시초는 90년대 부산에서 시작한 숯불치킨에서 시작된다. 당시 고객들께 치킨보다 사이드메뉴로 판매한 닭발이 더 맛이좋아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특별한 맛의 닭발로 유명해졋다.

발빠닭 창업과 관련된 내용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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