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첫 팝업 스토어… 21일까지 도산 '핫플'서 오픈

 
 
기사공유
'구호플러스' 첫 팝업스토어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밀레니얼 여성 타깃의 ‘구호플러스’가 도산공원 ‘핫플’에 등장한다.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밀레니얼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에잇디 카페’(8D Café)에서 론칭 기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구호플러스'를 지난 2일 론칭했다.

구호플러스는 'Plus Your Sensibility'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구호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에 유니크한 영(Young) 감성을 매력적으로 'PLUS'해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안한다. 론칭 2주 만에 목표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이미 온라인상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밀레니얼 여성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다.

구호플러스의 팝업 스토어는 에잇디 카페 1, 2층에 284㎡(86평) 규모로 오픈하며, 20일 오후 6~9시, 21일 오전 10시~오후 9시 양일간 운영한다. 특히 20일 저녁에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닝 파티를 진행, 에잇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인 베어 보틀(Bear Bottle)을 포함한 케이터링과 디제이 이환(DJ FFAN)의 디제잉을 준비할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77.94하락 4.8918:03 10/17
  • 코스닥 : 649.29하락 2.6718:03 10/17
  • 원달러 : 1187.00하락 0.818:03 10/17
  • 두바이유 : 59.42상승 0.6818:03 10/17
  • 금 : 58.80하락 0.6218:03 10/17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