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B1A4 모델 발탁… "다국적 관광객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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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를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다국적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B1A4가 K-트렌드를 주도하는 자사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K-패션과 뷰티의 메카로 입지를 다져온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K-푸드까지 전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B1A4를 내세워 영상 광고 및 홍보물을 제작하고 팬미팅을 갖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될 예정이다.

B1A4는 3인조(신우, 산들, 공찬) 보이그룹으로 2011년 데뷔 이후 꾸준히 음반 활동을 이어왔다. 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을 통해 멤버마다 개개인의 매력을 뽐내며 일찌감치 글로벌 대세 아이돌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일본에서 산들의 첫 단독콘서트 'HIBIKI’(히비키)가 성황리에 열리는 등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팬미팅, 방송 활동 등 다채로운 해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스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B1A4를 신세계면세점 광고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다국적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며 “모델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신세계면세점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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