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국내 사전등록 100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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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콜 오브 듀티 모바일 홈페이지
‘콜 오브 듀티’ 지식재산권(IP)을 사용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 국내 사전등록 10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참가자에게 J358 테크노로직 스킨, 공중보급품 프로필 프레임, 경험치 카드(2배) 등 보상을 지급한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원작 시리즈의 맵, 모드, 무기, 캐릭터를 모바일에서 1인칭 액션으로 구현한 프리투플레이(F2P) 게임이다.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협력해 텐센트게임즈 산하 티미스튜디오가 개발했다.

첨단 물리 기반 렌더링(PBR) HDR기술을 사용해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누크타운, 크래시, 하이잭 등 맵에서 팀 데스매치, 수색 및 파괴, 프리 포 올 같은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배틀로얄 모드도 제공해 콜 오브 듀티 유니버스를 반영한 대규모 생존 게임도 플레이 가능하다.

레오 야오 티미 스튜디오 총괄 디렉터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 전세계 출시에 앞서 한국 시장에서 사전등록 100만을 돌파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며 “시리즈만의 독특한 모드, 맵, 게임 플레이를 구현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을 통해 1인칭 액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다음달 1일 오전 10시에 한국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채성오 cso86@mt.co.kr  |  facebook

머니S 채성오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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