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기아차 광주공장 생산 '셀토스'…고객 소통 강화

 
 
기사공유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에서 생산되는 소형 SUV '셀토스'가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기아차가 문화 행사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나눔에 나섰다.

9일 기아차에 따르면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6000대, 누적 판매 1만6000대를 돌파하며 두 달 연속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에 꼽히는 등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기아차는 지난 8일 고객이 보낸 준 사랑에 보답하고 소통하고자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개최했다. 

기아자동차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 (BEAT 360)’에서 진행된 이번 고객 초청 음악 행사에는 75쌍(150명)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초청됐다.

행사는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으며, 고객과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 & 뮤직 콘서트’는 참석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 0%
  • 0%
  • 코스피 : 2088.86상승 24.0218:01 10/22
  • 코스닥 : 655.91상승 6.7318:01 10/22
  • 원달러 : 1169.70하락 2.318:01 10/22
  • 두바이유 : 58.96하락 0.4618:01 10/22
  • 금 : 59.38하락 0.3218:01 10/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