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 잡아라”… 쇼핑과 게임의 이색 컬래버

 
 
기사공유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넷마블과 함께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의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G마켓 스테이션’은 고객들이 일상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및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이다.

오는 21일까지 ‘쿵야 캐치마인드’ 게임 내 미션을 통해 ‘G마켓 3000원 할인쿠폰’에 도전할 수 있다. 선착순 5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해당 쿠폰은 G마켓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때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오전 11시부터 게임 속 특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50다이아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3만개 선착순 한정 판매로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은 모두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정영원 G마켓 브랜드제휴마케팅팀 팀장은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조사와 유통업체뿐만 아니라 게임사, 영화사 등 다양한 업체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G마켓 스테이션을 통해 게임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스테이션 이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39.23상승 16.7818:03 11/14
  • 코스닥 : 663.31상승 1.4618:03 11/14
  • 원달러 : 1169.70상승 1.918:03 11/14
  • 두바이유 : 62.37상승 0.3118:03 11/14
  • 금 : 61.48하락 0.6818:03 11/14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