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공유

지난 40년 동안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온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image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고어사는 ‘TESTED FOR LIFE’ 캠페인 시리즈를 위해 각 나라별로 브랜드 앰배서더를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및 패션 인플루언서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가 참여했으며, 쿨케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15일 공개된다.

재킷 편과 신발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착용한 쿨케이가 추운 날씨를 극복하며 온전히 자신만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재킷 편에서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윈드스타퍼 기술이 적용된 코오롱 스포츠의 ‘안타티카롱 다운자켓’을 착용해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 덕에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찬 바람에 방해받지 않고 사진 촬영에 집중하는 쿨케이의 모습을 담았다. 신발 편에서는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얇은 단열재가 적용돼 보온성은 유지하고 발의 나머지 부분은 편안히 숨쉴 수 있게 해주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기술이 더해진  리갈의 ‘MMX9929FG31’ 제품을 착용해 스타일은 물론 하루종일 따뜻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어사 섬유사업부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아킴 에벌스 줌 로데(Achim Ewers zum Rode)는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은 삶이 우리를 끝없이 시험하듯, 고어텍스는 제품의 한계를 테스트함으로써 실제 소비자들의 삶을 어떤 방식으로 향상시키는지 보여준다”며 “이번 시즌 캠페인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과 품질 보증 제도인 ‘GUARANTEED TO KEEP YOU DRY(개런티드 투 킵 유 드라이)’가 적용된 고어텍스 브랜드 제품이 산 정상에서부터 도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건의 환경 속에서 테스트 되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은 국내 주요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사진제공. 고어코리아

 

  • 0%
  • 0%
  • 코스피 : 2139.23상승 16.7823:59 11/14
  • 코스닥 : 663.31상승 1.4623:59 11/14
  • 원달러 : 1169.70상승 1.923:59 11/14
  • 두바이유 : 62.28하락 0.0923:59 11/14
  • 금 : 62.47상승 0.9923:59 11/14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