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콜센터 품질지수' 여행사부문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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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17일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은 해마다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조사는 7개의 구성요소와 39개의 평가항목으로 돼있다. 롯데관광은 상품 품질과 상담성과가 뛰어난 우수 여행사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롯데관광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업계 첫 CEO 직속의 고객만족팀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했다. 직원이 행복해야 친절한 서비스가 나올 수 있다는 마인드로 직원 심리치료를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여행사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공신력 있는 콜센터 인증인 KS-CQI를 획득한 만큼 앞으로 롯데관광은 직원 역량 강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고품질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노향 merry@mt.co.kr  |  facebook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팀 김노향 기자입니다. 부동산·건설과 관련한 많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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