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쉬림프와 블랙 페퍼 크랩을 새롭게 즐기는 프링글스의 미식 여행 떠나요

 
 
기사공유
프링글스와 함께 전 세계의 새로운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이 시작된다!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프링글스가 매년 전 세계 대표 요리의 맛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는 ‘인터내셔널 푸드 트립(International Food Trip)’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올해 캠페인의 첫 주자로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씨푸드 요리 중 하나인 ‘크리미 쉬림프’와 ‘블랙 페퍼 크랩’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중국의 대표 요리 중 하나인 크리미 쉬림프 맛을 담은 ‘프링글스 크리미 쉬림프’는 입안 가득 퍼지는 새우의 진한 맛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크림 소스의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선보인 ‘프링글스 블랙 페퍼 크랩’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블랙 페퍼 크랩의 깊은 맛을 담았으며, 한국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통후추의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프링글스는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인만큼 인터내셔널 푸드 트립이라는 테마 아래 매년 여러 나라의 다채로운 맛의 프링글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올해 제 1탄의 2종의 씨푸드 맛을 시작으로 매해 전세계 다양한 나라들의 대표 요리들을 구현한 이색적인 맛을 프링글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부장은 “이번 인터내셔널 푸드 트립 캠페인 1탄에서 한국인들이 해외 여행에서 가장 많이 찾는 나라인 중국과 싱가포르의 대표 씨푸드 요리 맛을 제대로 구현해, 기존의 씨푸드 스낵과는 차별화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매년 새로운 맛으로 지속되는 캠페인인 만큼 내년 2탄에는 어떤 나라의 대표 요리가 찾아올지 예측해보는 것도 프링글스를 즐기는 또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링글스 신제품 ‘프링글스 크리미 쉬림프(110g, 2900원)’와 ‘프링글스 블랙 페퍼 크랩(110g, 2900원)’은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70.25상승 32.918:01 12/13
  • 코스닥 : 643.45상승 6.5118:01 12/13
  • 원달러 : 1171.70하락 15.118:01 12/13
  • 두바이유 : 64.20상승 0.4818:01 12/13
  • 금 : 64.01상승 0.2318:01 12/13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