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잉(POING), 고기 매니아를 위한 ’육식생활’ 프로모션 오픈

 
 
기사공유
국내 대표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은 국내 최고의 한우 및 돼지 고기 구이 브랜드 28곳이 참여한 포잉 위크 2019 ‘육식생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포잉 위크 2019 ‘육식생활’ 에서는 고기 매니아를 위해 기획된 시리즈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고기 구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우 오마카세, 소고기 구이, 스테이크, 돼지고기 구이 4가지 카테고리로 기획됐다. 


또한 최대 30% 할인 혜택 까지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격 장벽 때문에 한우 오마카세를 경험하지 못했던 고객 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페셜 이벤트 기획에는 마장동 최초의 한우 유통 전문회사로 시작한 ‘본 앤 브레드’ 가 참여하여 큰 화제가 되었고, 40년 전통의 ‘삼원가든’ 부터 수요미식회 에서 큰 인기를 얻은 ‘부첼리 하우스’ 까지 최고의 고기 구이 브랜드 들이 대거 참여한다.

‘육식생활’ 프로모션은 11월 15일 까지 진행된다. 포잉 관계자는 “포잉에서 처음으로 ‘고기’라는 테마의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고기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최고의 육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참여 브랜드 선정 및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육식생활’ 프로모션은 포잉 앱/웹 서비스에서 노쇼- No Show(예약 취소를 하지 않은 채 나타나지 않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인 선결제/예약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매장 리스트 및 자세한 내용은 포잉 앱/웹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097.25상승 0.6513:37 11/22
  • 코스닥 : 630.17하락 5.8213:37 11/22
  • 원달러 : 1177.60하락 0.513:37 11/22
  • 두바이유 : 63.97상승 1.5713:37 11/22
  • 금 : 62.13상승 1.6813:37 11/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