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레깅스 이어 남성 브랜드도 성공신화 쓰겠다"

 
 
기사공유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탈리안 클래식 무드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의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마르시오디에고는 가죽 패션 잡화, 수트, 언더웨어, 코스메틱 등 일상 속 남성의 멋과 스타일을 책임질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남성 수트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패턴을 익힌 전문 디자이너가 유럽풍 수트를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재봉과 부속품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썼다. 코스메틱도 CGMP와 ISO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등 철저한 검수를 거쳤다는 설명이다.

또한 올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내놓은 전자파 차단 언더웨어는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도 독보적인 판매속도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한 번 구매한 이들이 다시 구입하는 재구매율이 90%에 육박한다.

남성 기능성 속옷 ‘스마트 박서 브리프’는 주요 부위에 ‘볼트론(Voltron)’ 소재의 안감을 사용, 유해 전자파 차단으로 남성 건강은 물론 일상 생활의 정전기도 방지해준다. 속옷의 일부분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공기 순환을 극대화함으로써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정자 건강에 좋은 낮은 온도를 유지해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강민준 대표는 “여성 못지 않게 외모와 몸매 관리에 관심을 쏟는 남성들이 늘고 있지만, 만족감을 주는 패션 잡화 및 뷰티 통합 브랜드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웰메이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마르시오디에고를 통해 실현했다”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남성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70.25상승 32.918:01 12/13
  • 코스닥 : 643.45상승 6.5118:01 12/13
  • 원달러 : 1171.70하락 15.118:01 12/13
  • 두바이유 : 64.20상승 0.4818:01 12/13
  • 금 : 64.01상승 0.2318:01 12/13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