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라이스버거'가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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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2탄'으로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라이스버거는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실시한 '다시 맛보고 싶은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2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1위로 선정된 오징어버거를 재출시한 데 이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이스버거를 출시했다. 야채라이스버거는 이날부터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는 국내산 쌀을 사용해 차진 식감의 라이스 번스와 한국 대표 메뉴인 불고기 패티로 구성됐다. 1999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밥 버거의 원조격인 제품이며 그 당시 국내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가격은 단품 4200원, 세트 5200원.

또한 1999년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TV cf 테마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광고 모델 남희석을 20년 만에 다시 내세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온라인 광고도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국민 투표에서 아쉽게 2등을 차지한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에 대한 뜨거운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이달 말까지 짧은 기간 한정 판매 예정이니 기간 내에 꼭 드셔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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