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겨울왕국2' 개봉 앞두고 다양한 캠페인∙프로모션 진행

 
 
기사공유
영화 <겨울왕국 2> 개봉이 임박한 가운데, 극장 밖에서도 겨울왕국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겨울왕국 2>의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을 내년 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모바일 게임과 디즈니채널에서도 겨울왕국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프로즌 페스타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 내 주요 스팟은 겨울왕국 체험 공간으로 변신한다. 디즈니코리아는 서울 이태원과 삼청동 두 곳에 ‘올라프’ 테마의 체험공간 ‘썸머하우스’와 ‘윈터하우스’를 각각 오픈했다. 겨울왕국 팬들은 이곳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및 제품구매, 그리고 다양한 겨울왕국 컨텐츠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하남, 부천, 위례,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겨울왕국 팝업스토어와 체험공간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겨울왕국 2> 관련 신제품도 인기 기대작에 걸맞게 70여개 브랜드에서 1000개 이상의 제품이 출시된다.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올라프가 그려진 ‘프로즌 페스타’ 팔찌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리테일 스토어에서는 안나, 엘사 팔찌를 받을 수 있다. 팔찌 3종을 모두 모으면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2> 한정판 패키지, 겨울왕국 테마의 아이스링크 초대장을 증정한다.

구매한 겨울왕국 제품을 #프로즌페스타, #FrozenFesta, #겨울왕국2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겨울왕국 2>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프로즌 페스타’의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채널인 극장 디즈니와 디즈니주니어에서는 겨울왕국 특집을 편성, <겨울왕국 2> 관람 전에 전편의 여운을 다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극장 디즈니에서는 11월16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4시 <겨울왕국> 및 디즈니의 인기 프린세스 영화를 방영하며, 겨울왕국 쇼츠 <겨울왕국: 오로라를 찾아서>, <올라프 만나기> 등도 만날 수 있다. <겨울왕국> 뮤직비디오와 올라프 쇼츠는 오후 4시 극장 디즈니 직후 매일 방영될 예정이다. 디즈니주니어도 매주 토,일 오전 11시 <겨울왕국>을 포함한 인기 디즈니 프린세스 영화를 방영한다.

그리고 영화 개봉에 맞춰 IPTV 및 케이블 TV에서 <겨울왕국>,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18편의 소장형 VOD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겨울왕국 테마의 모바일 게임도 출시됐다. 14일, 잼시티는 <겨울왕국 2>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 ‘겨울왕국 어드벤처스(Frozen Adventures)’를 선보였다.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주요 인물들과 함께 퍼즐을 풀어가며 겨울왕국 테마로 꾸며진 장소를 탐험하는 내용이다.
 

강인귀 deux1004@mt.co.kr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05.62상승 7.6218:01 12/11
  • 코스닥 : 629.13상승 2.0218:01 12/11
  • 원달러 : 1194.70상승 3.418:01 12/11
  • 두바이유 : 64.34상승 0.0918:01 12/11
  • 금 : 63.84상승 0.118:01 12/11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