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PICK] 라우드무트, 패브릭 프레쉬너 ‘향으로 공간을 채우다’

 
 
기사공유

image
기에 오리진 네오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우드무트(LOUDMUT)’가 브랜드 감성을 향기로 담아냈다.


‘라우드무트’는 고객들에게 브랜드 감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하고자 ‘패브릭 프레쉬너’를 출시했다. 친환경 브랜드인 ‘어반네이쳐’와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에게 시각, 촉각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향을 통한 후각적인 경험을 더해 브랜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단순히 스타일제안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했다.


‘패브릭 프레쉬너’는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라우드무트’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L과 T향 총 2가지 향으로 개발됐다. L과 T는 블랭크, 즉 빈 공간을 의미하기도 하며 고객들의 공간을 브랜드 감성으로 채운다는 메시지가 포함됐다.


L향은 라벤더향을 기본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발삼향과 달콤한 허브향으로 구성됐으며, 신경안정과 불면증에 효과적이다. 반면 T향은 레몬글라스향에 신선한 풀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더해져 긍정적인 생각과 생활의 활력을 되찾아 주어 기분전환에 효과적이다.


‘패브릭 프레쉬너’는 의류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자주 세탁할 수 없는 가을, 겨울 아우터들을 방향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 손상을 막아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룸에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공간을 힐링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라우드무트’가 출시한 ‘패브릭 프레쉬너’의 가격은 2만 4000원이다.


한편, ‘패브릭 프레쉬너’는 모두 천연 아로마 오일과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오는 9월 1일부터 ‘라우드무트’ 매장에서 판매 및 고객 기프트로 증정하고 있다.

<사진=라우드무트>

 

  • 0%
  • 0%
  • 코스피 : 1939.90상승 12.7318:01 08/19
  • 코스닥 : 594.65상승 3.0818:01 08/19
  • 원달러 : 1211.00상승 0.218:01 08/19
  • 두바이유 : 58.64상승 0.4118:01 08/19
  • 금 : 58.20하락 0.1318:01 08/19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